두번째 아기를 낳고 있는 화려한 가정집 내부

두번째

캐서린 틸데슬리(CATHERINE Tyldesley)는 이번 주에 갓 태어난 딸과 함께 집에 정착할 것이라고 발표하여 팬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전 Corrie 스타(38세)는 현대적인 대리석 욕실과 플러시 천으로 된 침실이 완비된 아름다운 집에 살고 있습니다.

여배우는 남편 Tom Pitford와 7세 아들 Alfie와 함께 멋진 재산을 공유합니다.

두번째

그녀는 정기적으로 팬들에게 행복한 가정 생활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합니다.

전 Corrie 스타는 대형 독립형 세면대가 있는 놀라운 대리석 욕실을 선보였습니다.

현대적인 욕실은 또한 전체 길이의 검은색 격자 샤워 스크린과 대형 원형 거울이 있는 세련된 샤워를 자랑합니다.

그녀의 침실에 들어가면 킹 사이즈 침대와 거대한 쿠션이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마스터 스위트에는 고급스러운 패딩 헤드보드와 부드러운 가구가 있어 방을 하나로 묶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 주변에는 조명이 있는 거대한 거울이 있어 그녀는 항상 완벽한 그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작은 아들 밖에는 미끄럼틀, 천막 및 공기주입식 워터파크가 완비된 웅장한 목조 놀이 집에서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Catherine은 전체적으로 회색과 흰색 음영이 혼합된 중간 색상 구성표를 사용합니다.

두번째 아기를 낳고 있는 화려한 가정집

인상적인 복도에서 Catherine은 흰색 프레임이 짙은 회색 페인트와 대조되는 포토월을 만들기 위해 여러 장의 사진을 걸었습니다.

캐서린과 톰의 집은 현대적인 크림색 가구를 갖춘 최고급 주방을 자랑합니다.

공간에는 큰 섬과 내장형 오븐이 포함되어 있으며 Catherine은 Instagram 팔로워에게 요리 기술을 과시합니다.

주방 뒤편에 있는 한 쌍의 프렌치 도어는 풍부한 녹지 공간이 있는 넓은 정원으로 이어집니다.

위층에 있는 Catherine은 흰색 벽에 눈에 띄는 짙은 회색 카펫을 선택했습니다.

캐서린과 톰의 집은 현대적인 크림색 가구를 갖춘 최고급 주방을 자랑합니다.

먹튀 검증

공간에는 큰 섬과 내장형 오븐이 포함되어 있으며 Catherine은 Instagram 팔로워에게 요리 기술을 과시합니다.

Catherine의 실내 욕실은 조명이 설치된 대형 거울을 자랑합니다. 캐서린은 의상을 과시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셀카 포즈를 취합니다.

집에는 여러 가지 현대적인 특징이 있지만 Catherine은 초라하고 세련된 거울을 포함하여 여러 빈티지 가구에도 투자했습니다.

여배우는 남편 Tom Pitford와 6살 된 아들 Alfie와 함께 멋진 재산을 공유합니다.

그녀는 정기적으로 팬들에게 행복한 가정 생활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하고 Catherine은 이제 그녀가 집에 가하는 축제 분위기를 선보였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여배우는 온실에서 회색 고리 버들 세공 기지와 함께 흰색과 은색 장식으로 덮인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의 스냅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북극성은 그녀의 창틀을 따라 반짝이는 순록, 별, 싸구려로 이 지역을 보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