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메이크업을 할 때 거의 알아볼 수 없게 보입니다.

무료로

The Only Way Is Essex의 스타 클로이 브로켓(Chloe Brockett)이 화장을 하지 않은 후 거의 알아볼 수 없는 모습으로 포착되었습니다.

리얼리티 TV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삐죽 내밀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과시한 셀카와 함께 인스타그램 그리드를
차지했습니다.

클로이(21)는 맑은 피부와 촉촉한 피부를 과시하며 카메라를 바라보며 스냅 촬영을 진행했다.

무료로

집업 블랙 탑을 입은 스타는 긴 갈색 머리가 어깨를 따라 흘러내리도록 하여 룩을 완성했습니다.

그녀는 검은색 자동차의 조수석에 앉아 포근해 보이는 모습에 팬들에게 ‘운동복 차림으로 살고 있다’고 농담을 했다.

“옷이 옷장에 가득 차 있는데도 체육복을 입고 사는 건 나뿐인가?” 클로이가 팬들에게 물었다. “요즘 화장 안 하는 게 좋아.”

팬들은 스냅 사진에 열광했고 그녀가 화장을 하지 않은 모습이 얼마나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댓글 섹션으로 이동했습니다.

친구 앰버 터너(Amber Turner)는 “메이크업 없이도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썼다.

Chloe가 인조 속눈썹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다음과 같이 말하면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을 열광시킨 지 몇 주 후입니다.

클로이는 자신의 사진과 함께 팬들에게 “정말 보기 드문 자연스러운 내 사진, 속눈썹이 있든 없든 어떻게 생각하세요?”라고 적었다.

21세의 Chloe는 현재 Celebs Go Dating 시리즈에 참여하고 있는 스타 중 한 명이지만 Instagram Q&A에서 Chloe는 그녀에게 효과가
없었다고 고백했습니다.

한 팬은 토위 스타에게 “지금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무료로 메이크업을 할 때

Chloe는 Celebs Go Dating 에이전트 Paul Brunson 및 Anna Williamson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여 응답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싱글이 되어 행복합니다. 나는 내 회사가 좋고 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남자친구를 원하지 않습니다.”

Chloe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celebsgodating에서 보낸 시간은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나 자신과 가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녀는 E4 쇼 날짜에 운이 없었을지 모르지만 Chloe는 시리즈에 참가한 Made in Chelsea의 Miles Nazaire와 함께 무언가를 촉발했습니다.

클로이가 니키타 재스민에게 그들이 실제로 메시지를 보냈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마일스는 자신을 변호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나는 자연스럽게 내가 바람둥이 남자라고 생각한다. 때때로 나는 내가 바람둥이임을 등록조차 하지 않는다. 내 머리로는 그저
친절하고, 착하고, 건방진 웃음을 갖고 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나는 그녀가 더 많은 것을 보는 것 같아요.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당신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나는 ‘작은 갈색 머리’라고 말했고 그녀는 ‘글쎄, 그때는 나야’라고 말했고
분명히 나는 ​​그런 장난을 쳤습니다.

“나는 아마도 ‘클로이, 너와 나는 일어날 수 없다’고 말하지 않은 것 같다. 내가 말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는 단계는 결코 아니다.”

11월에 Sun은 Miles가 둘 사이의 감정을 식힌 후 클로이가 상처를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한 소식통은 “마일즈가 클로이와 관계를 식혔다. 심각해질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큰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하지만 Chloe는 절대적으로 화를 내고 있습니다. Miles에 대한 감정뿐만 아니라 그녀는 그들의 로맨스가 두 쇼 모두에 대한 훌륭한 스토리
라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