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6인조 살인 관련 혐의로 4명 구금

밀워키 경찰이 표적 공격으로 보고 있는 위스콘신의 6인조 살인 사건과 관련하여 여러 이해 관계자가 구금되었습니다.

밀워키 6인조 살인 관련

경찰이 일요일 밀워키 자택에서 복지 점검을 실시한 후 밀워키 자택에서 6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남성 5명과 여성 1명 등 모든 희생자가 총에 맞았다고 경찰은 전했다.

제프리 노먼 밀워키 경찰청장은 목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4명이 현재 구금돼 있지만 아직 아무도 기소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Norman은 “우리는 여전히 그들이 이 살인에 연루되어 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경찰은 2022년 1월 23일 밀워키의 한 가정에서 복지 점검을 하던 중 6명이 숨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WISN
WISN
경찰은 밀워키의 한 가정에서 복지 점검을 수행하던 중 6명이 숨진 것을 발견했습니다…자세히 보기
경찰은 이번 사건에 ‘여러 명의 용의자들’이 연루된 것으로 보고 있다. 증거에 따르면 총격이 표적이 되었으며 살인 자살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국장이 밝혔습니다. 그는 현재 대중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Norman은 동기, 정확한 총격 시간 및 총격에 사용된 정확한 총 수는 아직 결정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추가: 경찰은 밀워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6명의 살인 사건을 조사합니다.
밀워키 ABC 계열사인 WISN은 6명의 희생자 중 3명의 이름이 밀워키 카운티 법원에 계류 중인 살인 사건의 증인 목록에 있다는
법원 기록을 입수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것이 희생자들이 표적이 된 이유가 될 수 있느냐는 질문에 Norman은 기자들에게 그것이 사건과 관련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당국이 “모든 각도에서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밀워키 경찰이 2022년 1월 27일 밀워키의 한 집에서 6명이 사망한 최근 총기 난사 사건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WISN
WISN
밀워키 경찰은 2022년 1월 27일에 6명이 사망한 최근 총격 사건에 대한 업데이트를 …자세히 보기
Norman은 “분명히 특정 사건에 대해 한 가지 설명을 사용하고 싶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그것이 이 특정
사건과 관련이 없다고 확신하지만 이 조사에서 우리가 발견한 것에 대한 특별한 설명을 없애고 싶지는 않습니다.”

밀워키 6인조 살인 관련

수사 과정에서 당국은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피해자가 발견되기 약 12시간 전에 911에 신고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경찰은 그녀가 이번 총격 사건의 희생자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사건과의 연관성에 대해서는 여전히 조사 중이다.

더 보기: 고등학교 근처에서 17세 소년 가슴에 총상 사망: 필라델피아 경찰
Milwaukee County Medical Examiner’s Office는 희생자를 Charles Hardy(42세)로 확인했습니다. 칼렙 조던, 23세; Javoni Liddell, 31세;
도널드 스미스, 43; 돈타 윌리엄스, 44세; 미셸 윌리엄스, 49세.

검시관의 기록에 따르면 피해자 중 3명은 이 집에 살았다.

파워볼사이트 구합니다

사진: 경찰은 2022년 1월 23일 밀워키의 한 가정에서 복지 점검을 하던 중 6명이 숨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WISN
WISN
경찰은 밀워키의 한 가정에서 복지 점검을 수행하던 중 6명이 숨진 것을 발견했습니다…자세히 보기
밀워키 시장 대행 Cavalier Johnson은 이 사건에 대한 정보가 있는 모든 사람이 앞으로 나올 것을 촉구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그는 브리핑에서 “그 사람이 앞으로 나서서 말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누군가가 방아쇠를 당겨 누군가를 죽이고 나서
누군가의 소파에 앉을 수 있는 도시는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가질 수 없습니다.”

ABC News의 Abigail Bowen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