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입원 아기 예방 접종 받지 않은 엄마 있다

병원 입원 12월 중순부터 온타리오주 2개 병원에 12개월 미만 아기 6명 입원

온타리오주 전역의 소아과 병원은 COVID-19로 입원하는 유아의 증가를 보고 있기 때문에 임산부에게 백신 접종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12월 중순 이후, 오타와에 있는 온타리오 동부 아동 병원인 CHEO와 해밀턴의 McMaster 아동 병원은 12개월 미만의 아기를 총 6명 감염시켰다.

병원 입원 아기

토론토의 식키즈(SickKids)와 킹스턴 보건과학센터(Kingston Health Sciences Centre)와 함께 두 어린이병원에서 보도자료를 통해
“그 전에는 유아가 코로나19 감염으로 입원하는 경우가 드물었다”고 밝혔다.

“이러한 특정 사례의 예방 접종 현황을 추적하는 CHEO에서는 입원한 모든 영유아의 산모가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백신 미접종 병원 입원

유아는 면역 체계가 완전히 발달하지 않았고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취약합니다.

독감 및 백일해와 같은 다른 질병에 대해 기록된 바와 같이, 백신 접종을 받은 산모는 임신 3개월 동안 태아에게 항체를 전달할 수
있어 생후 첫 6개월 동안 아이에게 어느 정도의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또한 임신한 사람을 보호하며 그 사람과 함께 사는 모든 사람들도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보도 자료가 덧붙였습니다.

COVID-19가 지역의 임산부에 미치는 영향을 모니터링하는 온타리오 주(BORN Ontario)는 더 높은 위험에 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선 순위가 지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임산부의 백신 적용 범위가 일반 인구보다 낮다고 보고합니다.

그 연구는 임신 중에 COVID-19 예방 접종을 받는 것으로 인한 부작용의 증거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병원 기사 보기

지난 한 달 동안 COVID-19로 오타와의 동부 온타리오 아동 병원인 CHEO에 입원한 모든 유아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산모가 있었다고 병원이 수요일 밝혔다.

“그래서 학교에서 아이들의 공기 질을 개선하는 면에서 생각할 수 없는 일인 것 같았습니다.”

Alta. St. Albert에 있는 Leo Nickerson 초등학교의 학부모와 교직원은 공학적 배경을 가진 학부모가 디자인을 제안한 후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자체 공기 청정기를 만들었습니다.

MERV 13 필터, 또 다른 유형의 필터 및 상자 팬으로 만든 장치는 현재 23개 교실에서 실행됩니다.

교장인 Helen Nowell은 “우리 필터는 앞으로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필터를 교체해야 한다면 … 우리는 손에 있는 재료로 교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정수기가 마음의 평화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