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회 논란 불구 Julie Payette 공립학교 이름 변경 않을 것

이사회 논란 이사회는 월요일 회의에서 전 총독의 이름을 유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더럼 교육청은 온타리오주 휘트비의 이름을 바꾸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Julie Payette 전 총독의 이름을 딴 초등학교.

마가렛 라자루스(Margaret Lazarus) 평등 교육 교육장과 안드레아 윌리엄스(Andrea Williams) 교장에 따르면, 이사회는 월요일 회의에서 Julie
Payette 공립학교의 이름을 유지하는 것에 찬성했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모음

Lazarus와 Williams는 화요일 학부모와 보호자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사회가 Payette에 대한 우려를 감안하여 2021년 11월과 12월에 학교 이름
지정 위원회를 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문제는 전 우주비행사가 리도 홀에서 유독한 작업 환경을 관장한 것으로 밝혀진 독립적인 직장 검토 중에 총독에서 사임한 후 발생했습니다.

이사회 논란 불구

“공동체로서 우리가 함께 모여 우리 학교 이름이 다국어를 구사하는 캐나다 우주비행사를 나타내는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azarus와 Wiliams는 편지에서 “캐나다 기사단의 일원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ulie Payette PS는 또한 이 땅에 사는 사람들로서 우리가 가진 가능성과 기회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모든 학생의 성공 가능성을 믿기 때문에
교직원, 학생 및 가족이 학교의 사명 선언문인 Dream, Aspire, Beyond를 구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

Lazarus와 Williams는 웹사이트에 따르면 유치원에서 8학년까지 운영되고 700명 이상의 학생이 재학 중인 이 학교의 가치에는 변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학교 이름 유지 이사회 논란 이후

“우리는 학생들이 발견을 향한 여정에서 열정적이고 평생 학습자에게 도전하도록 하는 동시에 글로벌 인식과 창의성을 육성하는 평등하고
안전하며 의미 있는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Payette는 괴롭힘 혐의에 대한 직장 검토의 최종 보고서 사본을 받은 후 2021년 1월 21일 총독에서 사임했습니다.

Payette가 사임했을 때 그녀는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에 대한 권리”가 있다고 말하면서 리도 홀에서 “긴장”이라고 불렀던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검토 결과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Rideau Hall에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정보접근법에 따라 공개된 이 리뷰에서는 직원들이 “고함, 소리지르기, 공격적 행동, 비하 발언 및 공개 굴욕”에 대한 혐의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Payette는 2000년부터 2007년까지 CSA의 수석 우주비행사였습니다. 그녀는 2010년에 캐나다 훈장의 장교로 임명되었습니다. 여왕은 그녀가
캐나다의 29대 총독으로 임명된 것을 인정하기 위해 2017년에 그녀를 캐나다 훈장의 특별 동반자로 지명했습니다.

위원회는 재단이사, 직원, 학생, 원주민 자문단 구성원 및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구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