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의 선거 사기 사건에서 특별 대배심이 선택

안전사이트 강력한 보안 하에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조지아 주에서 전례 없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카운티 차원의 특별 대배심은 부분적으로 전 미국 대통령 트럼프 가 범죄를 저질렀을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조 바이든이 2020년 선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된 조지아의 중요한 16명의 선거인단을 바꾸려는 도널드 트럼프의 필사적인 시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트럼프

미국에서 기소된 전직 대통령이 한 번도 재판을 받은 적이 없다면 리처드 닉슨은 워터게이트와 관련된 형사적 결과에 직면하기 전에 후임자로부터 사면을 받을 것입니다.

릭 하센(Rick Hasen) 대학의 선거법 전문 교수는 “실제 선거에 간섭하려 한 사람은 닉슨을 포함해 누구도 생각하기 어렵다.

확실히 현대에 이런 예는 없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은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 잠재적 범죄 활동을 보다 현실적으로 조사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강력한 증거를 제공하는 오디오 녹음이 있습니다.”

2021년 1월 2일의 전화 통화 녹음에서 트럼프는 브래드 래펜스퍼거 조지아 국무장관을 선출 관리로 지명하고 그의 법률 고문은
“트럼프 미디어”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들은 일련의 투표 사기 혐의에 대해 반박하는 것을 들었다. ” 

트럼프는 주 총계를 재검토하기 위해 산을 옮겨 바이든의 11,779표 우위를 지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별 대배심 선정 절차는 월요일부터 시작됩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방 검사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는 작년에 “2020년 조지아 총선 관리에 영향을 미치려는 시도”를 조사하기 위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여러 주 공무원이 증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자신의 사무실이 가장 좋은 위치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윌리스는 약 50명이 인터뷰를 받았고 30명에 대한 소환장이 추가로 예정돼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팀에는 조직 범죄 기소에 자주 사용되는 공갈법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럼프 특별 대배심

특별 대배심 절차는 조지아 고등법원 판사가 감독합니다.

최대 30명의 Fulton 카운티 주민들이 증언을 듣고 문서를 보게 될 것입니다. 임기가 정해져 있고 다양한 사건을 들을 수 있는 일반 대배심과 달리 특별 대배심은 이 문제에 집중하는 평신도들로 구성된다.

Willis는 증인이 6월까지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신호했습니다. 

배심원단은 소환장 권한이 있어 더 많은 증인을 부를 수 있지만 트럼프나 다른 사람을 기소할 권한은 없습니다.

  • 트럼프가 조지아에서 선거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특별 대배심

애틀랜타에 있는 조지아주립대학교 법과대학의 W. Lee Burge 법과 윤리학 석좌를 맡고 있는 Clark Cunningham은 “특별 대배심은 순차적 기소에 쉽게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서 번거로움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기소 가능한 범죄가 9월까지 발견되면 그 때까지 전달되지 않습니다. 

대신 특별 대배심이 보고서를 발행하고 거기에서 Willis가 대배심을 소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배심은 기소 권한이 있는 사법 기관입니다.

배심원단은 누구의 말을 들을 수 있습니까?

Raffensperger는 소환되면 나타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의 2021년 책 Integrity Counts 는 조지아가 트럼프 수행의 부정 투표 의혹과 소문을 추적하기 위해 “납세자 자원을 낭비”해야 했던 방법을 묘사합니다. 

또한 그는 원래 총계와 일치하는 주의 수동 계산과 약간의 불규칙성을 발견한 Cobb 카운티 감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통화 중 트럼프는 라펜스퍼거에게 조지아 관리가 기자 회견을 열고 결과를 바꿀 만한 근거가 없다고 대중에게 말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말했다.

Raffensperger는 그의 책에서 “나는 이것이 위협이라고 느꼈고 지금도 믿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전화로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 크리스 카 법무장관, 선거 조사관 프랜시스 왓슨을 포함한 다른 조지아 관리들에게 간청했다.

트럼프는 콥 카운티 감사를 감독하는 동안  왓슨에게 “정답이 나오면 칭찬을 받을 것” 이라고 말했다 .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