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Queen 도서 정보 리뷰와 책 알아보기

2015년 가장 크게 광고된 책 중 하나인 Red Queen.
의심할 여지 없이 청소년 문학 세계에서 가장 새로운 열풍입니다.
2015년 2월 10일에 처음 출판된 Red Queen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은 여전히 ​​북스타그램에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으며 여전히 새로운 독자와 재독자를 끌어들입니다.

나는 과장된 책을 싫어하고 종종 기대에 부응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여 읽기를 두려워합니다.
동시에 좋은 것을 놓칠 경우를 대비하여 확인해야 한다는 속삭임이 느껴집니다.
레드퀸의 경우 좋은 걸 놓쳤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임대 추천

Victoria Aveyard는 사람들이 혈통으로 나뉘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레드는 커머너로 간주되고 실버는 지배합니다. 후자는 또한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나므로 평등은 존재하지 않으며
대부분은 그것이 영원히 유지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야기는 은궁에서 하인으로 일할 기회를 얻은 붉은 소녀 마레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좋은 기회처럼 보였던 것이 악몽 같은 것으로 바뀌었습니다(죄송합니다. 저항할 수 없습니다).

마레는 평범한 레드가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red queen

그녀도 능력이 있습니다. Silvers가 매우 두려워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능력입니다.
Mare의 힘은 그녀의 혈통의 돌연변이가 그녀에게 Silvers보다 더 강력하지는 않더라도
동일한 초능력을 부여했기 때문에 왕국의 힘의 균형을 뒤엎을 위협이 됩니다.
당황한 Silvers는 그녀를 오랫동안 잃어버린 Silver 공주로 바꾸어 그녀의 진정한 유산을 숨겼지만 그녀를 볼 수 있는 곳에 유지했습니다.

마레는 곧 호전적인 저항 단체인 스칼렛 가드를 발견하고 비밀리에 그들과 함께 실버스와의 싸움에 합류합니다.
그녀가 진정으로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도 모른 채,
Mare는 생존을 위해 필사적이지만 또한 Silver 정권을 무너뜨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필사적으로 Silvers의 위험한 세계를 탐색합니다.

Red Queen은 환상적인 이야기의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Aveyard의 스토리텔링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그녀의 소설 전체에 걸쳐 독자의 관심과 행동을 유지하는 능력입니다.
처음부터 Red and Silvers의 이야기에 빠져들게 되며 매 챕터마다 반전과 놀라움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베스트셀러 추천

이 이야기에는 평면적인 인물이 없으며,
크든 작든 모든 캐릭터에 대해 강한 감정(사랑이든 증오이든)을 갖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Mare가 의심할 여지 없이 주인공이지만, 모두 뚜렷하고 매우 잘 표현된 셀 수 없이 많은 다른 매우 중요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이야기의 모든 캐릭터는 역할이 있고 작가가 그것을 위해 불필요한 정보를 포함했다고 생각한 순간은 없습니다.

이 책에는 로맨스의 요소가 있지만 생각만큼 두드러지지는 않습니다.
단순히 사랑이 아닌 각자의 신념과 열정으로 캐릭터를 움직이게 했다는 점에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Aveyard가 미래에 더 큰 의미를 가질 로맨스를 분명히 설정하지 않았다는 것은 아닙니다.

Red Queen 이 책의 말미에 풀리지 않은 채로 남아

적절한 결말에서 속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 많은 스레드가 있습니다. 대신, 이 이야기에 대한 더 많은 것을 배고프게 만듭니다.

처음부터 이 책은 나를 사로잡았고 곧 내가 가장 좋아하는 YA 시리즈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끝에서 100 페이지, 재앙이 닥쳤다. Aveyard는 다른 많은 YA 시리즈가 이전에 해온 방향으로 이야기를 진행하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그녀가 내가 전에 수없이 읽었던 낡은 이야기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것에 실망했습니다. 나는 이 멋진 책의 끝 부분에 너무 가까워서 실망스러웠지만 30페이지를 더 빨리 넘기자 나는 더 놀랐다.

Aveyard는 이 책을 뒤틀린 플롯으로 끝맺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완전히 예측할 수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타이밍이 잘 맞았고 훌륭하게 실행되었습니다. Victoria Aveyard와 Red Queen에 대한 믿음이 회복되어 이 책의 끝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